동인천역 북광장 크리스마스 트리 구경하러 가다!(Feat : 낭만시장 축제)

250x250

안녕하세요! 항상 즐거운 데이트를 하고 싶은 모아커플입니다.

2021년 12월 6일, 인천 동구 동인천역 북광장에 초대형 크리스마스 트리가

설치되었다는 인터넷 뉴스를 보고 구경을 다녀왔습니다.

초대형 크리스마스 트리는 높이 15미터에 지름 6미터의 크기를 자랑하는데요.

실제로 보니 엄청 크더라고요!

트리를 보니까 크리스마스가 다가왔다는 게 실감이 나더라고요. ㅎㅎ

크리스마스 트리 주변에도 다양한 조명 전시물들이 있었습니다.

루돌프가 끄는 썰매에 앉아서 사진도 찍을 수 있었고

선물상자 안에 들어가서 사진을 찍을 수도 있었어요!

 

크리스마스트리는 내년 2월 5일까지 운영이 된다고 합니다!

2021년 11월 13일부터 12월 26일까지 동인천 낭만시장 축제가 열리고 있는데요.

동인천역 북광장에서 지역특화 경관조명 및 포토존을 운영하고 있더라고요.

반응형

과거 인천 최고 명소였던 동인천의 번성했던 모습을 떠올리며

동인천 송현 야시장, 송현 자유시장, 중앙시장, 미림극장 등에서 축제가 열리고 있다고 하는데요.

동인천역 북광장에서는 뉴트로 포토존 행사가 열리고 있어서,

80~90년대 감성의 포토존을 만들어서 사진을 찍을 수 있었습니다.

양아님과 아기자기한 포토존에서

즐겁게 사진을 찍었답니다.

크리스마스 트리와 잠깐의 여유를 즐기고 싶은 분들은

동인천 북광장에 잠시 나들이 갔다가 오시면 어떨까 합니다!

728x9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