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 애견동반 카페 포치 POCHI에서 즐거운 데이트! 모아커플 카페탐방!

250x250

안녕하세요! 시흥시 매화동에 있는 애견 동반 카페 포치(POCHI)

방문후기를 전해드리러 온 모아커플입니다.

 

상호명 : 카페 포치(POCHI)
영업시간 : 11:00~21:00(평일) / 11:00~22:00(주말) / 월요일 휴무
주소 : 경기 시흥시 수인로 2887 카페 포치

주차 가능

장인어른 댁 반려견인 생강이가 놀러 와서 데이트를 하러 어디로 갈까

폭풍 검색을 하다가 카페 포치를 발견했습니다!

주말이기도 하고 엄청 더운 날씨라 차로 편히 갈 수 있고

주차도 가능한 카페 포치로 결정하고 출발을 했습니다!

카페 포치 도착!

주차는 15대 정도 가능한 것 같습니다.

길이 좁고 주차 공간도 좁은 편이라 운전 초보는 주차하실 때 조심해야 할 것 같아요!

무더위에 지쳐있는 이요니와 생강이 ㅎㅎ

카페 포치는 오전 11시에 오픈해서 평일엔 저녁 9시, 주말엔 저녁 10시까지 운영한다고 합니다!

카페포치는 애견 동반 시 매너벨트(기저귀) 착용이 필수!

만약 기저귀를 안 가지고 오셨어도 500원에 구매할 수가 있으니 걱정 말고 오시면 됩니다. ㅎㅎ

생강이와 아연이와 카페포치 입장!

내부는 하얀 벽과 대리석 바닥으로 깔끔하고 예쁜 디자인으로 되어 있었어요!

반응형

카운터는 1층 중앙에 있습니다!

여러 마리에 강아지가 환영을 해줘서 정신이 없어

메뉴판을 찍지 못했네요. ㅎㅎ

주문을 하고 기다리는 동안 밖을 구경했습니다!

더운 날씨에 계속 혀를 내밀고 있는 귀여운 생강이 ㅎㅎ

처음 기저귀를 차본 생강이의 모습

2층은 예쁜 테라스가 있습니다.

테라스에서도 사진 찰칵!

건물 마당과 2층 테라스도 구경하고 기저귀도 채우고 하다 보니

음식과 음료가 나왔습니다.

저희는 에그베네딕트와 자몽에이드 그리고 아몬드 크림라떼를 시켰습니다.

에그베네딕트는 계란을 평소에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엄청 맛있게 드실 수 있는 맛이었어요!

자몽에이드와 아몬드 크림라떼도 카페포치 베스트 상품답게 맛이 훌륭했습니다.

카페포치의 마스코트인 펀치입니다.

엄청 순하고 똑똑한 웰시코기 펀치는

저희가 밥을 먹는 동안 옆에 누워서 재롱을 부리더라고요.

생강이와 아여니와 함께여서 즐거웠던 포치 방문기 끝!

728x9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