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 이케아 방문! 이케아 레스토랑에서 배부르게 식사했어요!

250x250

안녕하세요! 이케아에서 사고 싶은 가구가 있어서

눈으로 확인하고자 광명 이케아에 방문을 했답니다!

위치 : 경기 광명시 일직로 17 IKEA광명점

운영시간 : 매장 10:00~21:00 / 레스토랑 09:30~21:00

5시간 무료주차 (제품 구매 또는 레스토랑 이용 후 영수증 바코드 스캔 시)

 

쇼핑카트를 끌고 비장하게 출발하는 아여니의 모습입니다.

저희의 이케아 방문 목적은 높이 조절 책상과 옷장을 구매하는 것이었는데요.

꼼꼼히 분석하는 아여니의 모습입니다.

결국 저희는  좀 더 고민하기로 하고 아직 구매는 하지 않았습니다. ㅎㅎ

저희가 구매한 건 침대에서 쓸 수 있는 책상입니다. ㅎㅎ

잔도 두개 샀는데 사진을 안 찍었네요.

이케아를 구경하다 보면 절반 이상 지났을 때 만나게 되는 이케아 레스토랑입니다!

저희는 음식 카트를 끌고 신나게 먹을 것을 골랐답니다!

다양한 먹을 것들 중에는 버터와 크림치즈도 있었습니다.

아여니가 집에서 빵에 발라 먹겠다며

버터와 크림치즈를 여러 개 골라서 집었답니다.

이케아 레스토랑 인기 상품이라는

블루베리&라즈베리 치즈케이크를 골랐습니다.

스웨덴 전통음식으로 베리 생산이 풍부한 스웨덴에서

라즈베리와 블루베리를 조합해서 풍미를 배로 느끼게 만든 케이크라고 합니다.

가격은 4,900원!

메인 요리로는 통등심 돈가스(7,900원)와

미트볼 김치볶음밥(4,800원)을 골랐답니다.

여기서 그치지 않고 치킨너겟과 치킨 양념소스, 그리고 옥수수 수프와

아이스커피 한잔, 탄산음료 한잔을 시켰답니다!

결국 간단하게 먹으려고 했는데 3만원 넘게 결제를 했네요. ㅎㅎ

푸짐하게 고른 음식입니다!

역시 이케아 김치볶음밥과 돈가스는 언제 먹어도 맛있더라고요.

치킨너겟도 양념소스에 찍어 먹으니 맛이 좋았답니다.

치즈케이크는 베리류의 상큼함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드셔 보세요.

딱 제 취향이었지만

아여니는 상큼한 맛을 안 좋아해서 호불호가 갈렸네요.

반응형

배불렀던 이케아 방문기 끝!!!

728x9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