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창에서 맛있는 소고기를! 가성비 최고 대관령 한우타운![모아커플평창여행]

250x250

안녕하세요! 강원도 평창 유명한 한우 맛집!

"대관령 한우타운" 맛집 후기를 들려드리러 온 모아커플입니다.

대관령 한우타운은 평창, 영월, 정선 축협에서 직영으로 운영하는 곳이라고 하는데요!

휴게소처럼 큰 건물로 되어 있습니다.

 

대관령 한우타운은 2007년 9월 오픈한 이후 연간 약 25만 명의 관광객이 방문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여행 가서 맛있는 것을 먹고 싶었던 모아커플이 평창 맛집을 검색한 결과

지역 대표 맛집으로 대관령 한우타운이 많이 나와서 가기로 결정을 했습니다!

위치 : 강원도 평창군 대관령면 횡계리 올림픽로 38번지

운영시간 : 식당 11:30~21:30 / 마트 10:30~21:30

주차 가능

 

저희 모아커플은 평창 AM호텔에서 묵었었는데요.

호텔에서 대관령 한우타운까지 걸어갔습니다.

걸어가면서 횡계 중심지 구경을 하면서 가니 20분도 안돼서 도착을 했었어요!

주차공간은 충분하지만 저희는 한우에 술 한잔 하고 싶어서 걸어갔었답니다.ㅎㅎ

 

대관령 한우타운을 들어가는 입구에 대인 소독기가 설치되어있었습니다.

방역시스템이 굿굿이었어요!

대관령 한우타운을 즐기는 방법은 크게 두 가지가 있습니다!

 

첫 번째로 대관령 한우타운에 정육식당(마트)이 있는데요.

이곳에서는 청정한우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정육식당에서 한우를 구입한 뒤 포장하거나 바로 드시고 싶다면

셀프 레스토랑에 자리를 잡은 뒤

상차림 비용을 지불하고 직접 구워 먹으면 됩니다.

 

두 번째 방법은 건물 우측 2층으로 가서

직원의 안내를 받아 자리를 잡은 뒤

메뉴를 선택하고 주문을 해서

직원분이 직접 준비한 한우를 드시는 방법입니다!

 

저희 모아커플은 첫 번째 방법을 선택했어요!

대관령 한우 정육식당을 들어가니

한우도 판매하고 있고, 치즈, 우유, 육포, 곰탕 등 다양한 한우 관련 상품을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반응형

한우는 등급별, 중량별, 부위별에 따라 가격을 매겨서 판매를 하고 있었습니다.

고기가 전부 신선해서 맛있어 보이더라고요!

맘 같아서는 전부 사고 싶을 정도였습니다.ㅎㅎ

저희는 한우 등심과 구이용 야채를 구입했고

가격은 84,820원이었습니다!

 

2021년 2월에는 MBC에브리원에서 방영하는

어서 와 한국은 처음이지? 에도 방영되었다고 합니다!

한우를 들고 식당으로 왔습니다!

메뉴판에 보이는 메뉴를 추가로 시킬 수 있고

정육식당에서 구매한 한우만 드시고 싶다면

상차림비만 지불하면 됩니다.

양아님과 한우 기념샷으로 찰칵!

기본 밑반찬이 나오고 추가로 셀프코너에서 신선한 야채를 더 가져올 수 있습니다.

참숯으로 구운 맛있는 한우입니다!

대관령 한우는 맑고 깨끗한 물을 마시고 넓은 초지에서 사육되어 더욱 맛이 있었습니다.

한우를 10만 원 이내에 가격으로 즐길 수 있어서 편안한 맘으로 먹었습니다. ㅎㅎ

평창으로 여행 가셔서 한우 즐기고 싶으신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728x9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