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아커플 2021년 펫 트렌드 페어 데이트 후기(수원메쎄)

250x250

모아커플 2021년 펫 트렌드 페어 데이트 후기(수원 메쎄)

안녕하세요! 즐거운 문화활동 데이트 후기를 전해 드리러 온 모아커플입니다!

오늘은 수원 메쎄(수원역 2,3번 출구)에서 진행했던 펫 트렌드페어 방문 후기를 전해 드리려고 합니다!

 

저희는 2021년 2월 19일(금)부터 21일(일)까지 3일간 진행했던 펫 트렌드 페어를 관람했었는데요.

21년 5월과 10월에도 펫 페어가 또 진행될 예정이라고 하니 모아커플 포스팅 보시고, 흥미를 느끼신 분들은 다음번 펫 페어를 방문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번 펫 트렌드 페어의 운영시간은 10시부터 18시까지 였는데요!

선착순 사료 증정 이벤트가 있다는 소식에 저희는 10시 15분에 수원 메쎄에 도착을 했습니다!

 

저희가 빨리 왔을 거라 생각했는데 이미 길게 줄이 서있더라고요!

저희는 사전등록을 해서 보다 쉽고 빠르게 전시회장에 들어갔답니다.

사전등록을 하면 입장료가 무료이니 사전등록하시길 강력추천드립니다. ㅎㅎ

참고로 현장등록은 5,000원이었습니다!

 

전시회에 들어왔습니다!

전시회에 입구에는 내추럴 발란스 부스가 크게 맞이를 하고 있더라고요.

 

저희가 일찍 온 목적인 선착순 사료를 찾으러 갔습니다.

저희는 일요일에 방문했는데 무료 700명한테 선착순 사료 증정 이벤트를 하고 있더라고요!

사료 증정품 쇼핑백을 수령하고 기분이 행복해졌습니다. ㅎㅎ

쇼핑백에 쓰여있는 문구처럼 기분이 좋아지는 보따리를 수령했습니다!

 

전시회 부스에서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 중이었어요.

참여할 때마다 여러 사은품을 받는 재미가 쏠쏠하더라고요. ㅎㅎ

 

전시회에서 다양한 반려용품들을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반려동물 관련 최신 트렌드 제품을 한 자리에서 볼 수 있으니 정말 좋더라고요.^^

사료, 간식, 의류뿐만 아니라 반려동물 사진관 예약 등 다양한 콘텐츠들로 구성이 되어 있었습니다!

 

반려용품이 다 실용성 있고 저렴해서 이것저것 많이 구매를 해버리고 말았습니다. ㅎㅎ

우리 강아지 생강이와 구매한 상품들과 사은품이랑 같이 사진을 찍었어요!

반려동물 키우시는 분들에게 강력 추천합니다.

 

저희도 5월에 또 가려고요 ㅎㅎ

728x9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