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년 5월 생강이와 함께했던 킨텍스 케이펫페어[모아커플 문화활동!]

250x250

안녕하세요! 지난 5월 생강이와 함께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케이펫페어를 다녀왔었습니다.

참고로 생강이는 저희 장인어른댁에서 살고 있는 귀여운 푸들입니다. ㅎㅎ

생강이와 아여니의 모습입니다.

이때 킨텍스 안에 있는 에페스 케밥에서 케밥을 먹었었는데요.

달고기 케밥과 양고기 케밥을 먹었는데

음식향에 약한 아여니가 별로 못 먹어서 제가 다 먹었었습니다.

저희는 생강이를 편안하게 안을 수 있는 커들리 슬링백을 구매했답니다.

RITOGATO라는 브랜드 제품이었고요.

공식 사이트에서는 지금 49,000원에 팔고 있네요!

 

편하게 생강이를 안고 행복해 보이는 아여니의 모습입니다.ㅎㅎ

생강이처럼 다리 하나는 슬링백 밖으로 꺼내야 더 편하다고 하네요.

생강이는 왕뚜껑 사진존에서 사진도 찍기도 했고요.

저랑도 셀카 한 장 ㅎㅎ

펫페어에 오시면 애완용품에 관련된 정말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가 있답니다.

아여니와 저는 사료 위주로 보았고

생강이 사료와 간식을 두둑이 샀답니다.

 

하반기 켓페어, 펫페어 일정도 나와 있더라고요.

 

7월 15~17일 : 세택에서 켓페어

7월 22~24일 : 코엑스에서 펫페어

8월 26~28일 : 송도에서 펫페어

10월 7~9일 : 대구에서 펫페어

11월 18~20일 : 일산에서 펫페어

 

저희는 송도랑 일산 펫페어를 또 방문 할 것 같습니다. ㅎㅎ

 

펫페어 관람 후 지친 생강이와 아여니의 모습입니다.

즐거웠던 펫페어 관람 후기 끝!!!

728x9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